서울드래곤시티가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신년 패키지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가 2019년 처음 선보이는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는 ‘지난해 바빴던 아빠가 가족에게 전하는 1박 2일의 새해 및 방학 선물’ 콘셉트의 신년 패키지로 르 쁘띠 프랭 컬러링 세트와 드라코 인형 선물로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패키지다. 

이 밖에도 체련장, 수영장 등 최신식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역시 이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파 트리트먼트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8층 ‘더 스파’에서 받을 수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재료가 더해진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 아빠 최고’ 특별 레터링이 담긴 마카롱 세트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교환권을 지참한 후 이비스 스타일 1층 ‘알라메종 델리’를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 별로 가격이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빠와 함께하는 이색 콘셉트의 신년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이 패키지에 담긴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즐기며 황금돼지해를 맞아 복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