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이 롭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 15일 H&B 스토어 롭스(LOHB’s) 서면역사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18일에는 롭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한다.

시에로코스메틱은 SNS에서 베이글립 인증 대란을 일으켰던 베스트셀러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를 대표 제품으로 롭스에서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주력상품으로,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고, 립밤처럼 촉촉한 보습력까지 겸비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각 매장에서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총 7가지 전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일 플럼퍼와 젤러시 아카이브 씨씨 쿠션, 글로우 패스트 등 시에로코스메틱의 베이스와 색조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에로코스메틱은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을 롭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구매 접근성을 강화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어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시에로코스메틱의 제품을 궁금해하던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