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1월 17~20일 멤버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가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멤버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모리의 스킨케어. 색조. 바디·헤어 품목은 물론 키르시, 몬스타엑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등의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회원은 20%,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토니럭스 회원은 20%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율을 적용한 36%의 까지 최대 할인이 가능하다. 멤버십 등급별 차등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골드 스네일’ 기초라인은 1+1 할인 △‘더 블랙티’ 기초라인은 50% 할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은 기존 가격에서 1만원을 할인 적용한다.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와 협업 제품 후르츠 샷 라인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품목은 싱글 블러셔, 틴트 워터, 립 케어 등이다.

또 다채로운 컬러의 헤어 염모제 ‘메이크 에이치디(Make HD) 헤어 컬러크림’을 50% 할인 제공한다. 몬스타엑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퍼스널헤어 컬러 블렌딩 트리트먼트’는 각각 일반회원 20%, 토니블랙 회원은 36%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각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 쿠션 제품 혹은 립 틴트 제품 랜덤 증정, 키르시 담요를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토니블랙 회원은 ‘아임 레이어링 마스크’ 3매 세트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