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엠블럼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지난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독학사)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iMBC캠퍼스는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으로 초중고 검정고시와 국가에서 시행하는 독학사 교육과정을 통해 초등학교 졸업부터 4년제 학사학위 취득까지 평생교육을 지원한다. 정규 교육제도의 기회를 놓친 이들에게 평등한 배움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회원들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1~4단계로 나뉜 전용교재, 전용강의와 업계 최초로 5개년 기출문제복원집 등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심리학과,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및 영문·국문학과, 경영학과, 법학과 등 8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독학사는 일반 대학교에서 학사취득 시 필요한 과제나 출석을 하지 않고도 1년 동안 4번의 시험만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면에서 합리적이고 효율적이며 시간이 고졸 직장인 뿐만 아니라 수능 대신 독학사를 치르려는 수험생들도 많아지는 추세다.

iMBC 캠퍼스 마케팅전략팀 이병현 팀장은 “이번 수상은 실제 소비자들께서 뽑아주시는 상 이므로 큰 의의가 있다”며 “독학사 시험은 정해진 평가영역에서만 100% 출제되지만 출제방향에 대해 회원들에게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들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친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iMBC캠퍼스는 최근 2018 독학사 합격수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새해맞이 이벤트로 100% 환급패키지를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