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이 딸기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메뉴 8종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드롭탑이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메뉴 8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음료 5종과 유로파이 3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버블 라떼’는 딸기 과육과 버블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며 ‘딸기 치즈케이크 드롭치노’와 ‘딸기 초코케이크 드롭치노’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 사이에 딸기를 더해 케이크처럼즐길 수 있다. ‘딸기 탑 요거트’와 ‘딸기 젤라또 드롭치노’ 등 작년 메뉴도 소비자들의 요청에 재출시한다.

유로파이도 딸기 음료와 페어링 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한다. 딸기버터 스폰지 사이에 딸기크림와 딸기를 올린 ‘딸기 티라미스 유로파이’, 빨간 돔 속에 딸기 생크림이 들어 있는 ‘딸기 돔 유로파이’, 녹차 스펀지 위에 딸기와 요거트 크림을 얹은 ‘딸기 요거트 유로파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매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딸기 시즌 한정 메뉴를 드롭탑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로파이로 확대해 더욱 뛰어난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신선한 시즌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시즌 한정으로만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