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로하스가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풀무원로하스가 설날을 맞이해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로하스는 겨울철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홍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풀무원홍삼은 GAP (우수농산물관리)인증 인삼을 저온진공건조기술을 적용해 가공한 홍삼이다.

‘금사환’은 농축 홍삼 성분에 전통 원료를 배합한 둥근 ‘환’ 형태의 홍삼 제품이다. 홍삼 이외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정향 등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홍삼에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더해진 제품이다. ‘마카활력청’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개발한 마카엑스복합물에 홍삼농축액과 홍삼칩, 마누카허니복합물을 넣어 씹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가족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풀무원로하스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올해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은 가족 구성원 모두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기능별, 연령별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알차게 구성된 이번 설맞이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