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이디야커피가 텀블러 브랜드 ‘모슈’와 협업해 제작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를 29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330ml 용량의 크기로 모슈의 디자인을 재현했다. 색상은 파스텔톤의 흰색과 하늘색 두 종류로 4000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3만 원이다.

이디야커피는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우유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슈와 협업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굿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 이디야커피도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MD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