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22 금 11:22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애견간식 브랜드 개취, 아마씨드 스틱 큐브 출시··‘단 하루 티몬 2900원 판매’
사진 - 개취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이엔엘인터내셔널의 애견간식 전문 브랜드 개취(개의 취향)이 신제품 ‘아마씨드 스틱 큐브’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L(Low price), H(High quality), F(Favorite)’을 슬로건을 내세우는 개취의 신제품 아마씨드 스틱 큐브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아마씨드와 무항생제 닭고기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완성됐다.

개취는 아마씨드 및 무항생제 애견간식 쇼핑 업종에서 정직하고 합리적인 판매가를 제시하고 있으며 Human-grade, HACCP 인증, 수제간식컷팅을 통해 퀄리티를 높였다. 국내산 원산지 및 항생제, 인공보존제, 화학조미료, 인공조미료, 인공색소 무첨가의 5無를 고집한 수제타입 영양간식으로 반려동물의 취향도 체크해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늘(28일) 단 하루 티몬을 통해 2,900원에 판매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몬에 ‘개취 아마씨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개취 관계자는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들에게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및 제품 론칭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간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