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 딸기홀릭 신메뉴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빕스(VIPS)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1종과 골든 BBQ 메뉴를 출시한다. 
 
빕스는 ‘딸기의 유혹에 빠져든다! 딸기홀릭’이라는 테마로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는 하트모양 레드벨벳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조각과 생딸기로 장식해 맛과 비주얼을 살렸다. 음료로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리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딸기 메뉴와 더불어 BBQ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은 고기에 시트러스 바비큐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구워 제공한다. 빕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연어통오븐 구이’(디너/주말)와 ‘훈제 연어’도 봄 시즌까지 지속 제공한다.
 
SKT 고객은 2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위크를 활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SKT통신사 카드 또는 앱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20만원 한도에서 1회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딸기 신메뉴 출시와 함께 SNS 이벤트도 펼친다. 각 테이블마다 회오리처럼 가운데로 빨려드는 착시패턴 팝업카드를 설치하고, 신메뉴와 함께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를 걸어 본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성인 한정) 1잔을 무료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이맘때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인기 만점 딸기 메뉴를 올해에는 한층 먹음직스럽고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상큼한 딸기 신메뉴로 봄의 기운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