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가 ASUS ROG STRIX RTX 2060 GAMING 2종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인텍앤컴퍼니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ASUS ROG STRIX RTX 2060 GAMING 2종을 출시한다.

ASUS ROG STRIX RTX 2060 GAMING은 엔비디아의 최신의 TuringTM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RTX 2060 그래픽 칩셋을 탑재했으며 CUDA 코어 수 1920개, OC 모드 1830MHz의 엔진 클럭을 제공하는 고성능 그래픽 카드다. 

ASUS ROG STRIX RTX 2060 GAMING은 자동화 된 공정과 설계로 검증된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윙블레이트 팬을 장착해 튜링 아키텍쳐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AURA SYNC RGB LED 기능이 더해져 무제한에 가까운 색상 발현으로 사용자 니즈에 맞춰 백플레이트 및 쿨러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ASUS ROG STRIX RTX 2060 GAMING은 NVIDIA에서 제공하는 RTX 게임 증정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RTX 2060을 구매하고 오는 2월 25일까지 인증하면 BATTLEFIELD V와 ANTHEM 중 1개를 택일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컴퓨죤,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컴스클럽, 시스기어, 레어PC등 PC전문 쇼핑몰에서 신세계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