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제품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You & Me)’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종을 오는 2월 1일 출시한다.

이번 밸런타인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해 색상과 맛이 대비되는 케이크와 마카롱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Be My Strawberry)’ 와 ‘비 마이 민트(Be My Mint)’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비 마이 민트’는 초코 생크림과 민트 생크림을 층층이 바르고 초코크런치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과 ‘슈팅하트마카롱’ 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사랑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10커플에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총 100인)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인기 좋은 제철 딸기와 덕후몰이가 예상되는 시원한 민트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공략했다”며 “받는 이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있는 밸런타인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