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가 황금돼지해 기념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뉴스레터 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리핀관광부는 E-뉴스레터를 통해 국내 관광객들에게 이벤트, 여행지 정보 등 필리핀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필리핀관광부의 E-뉴스레터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필리핀관광부 웹사이트를 방문해 E-뉴스레터 구독 버튼을 클릭,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고 이메일을 인증하면 된다.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24K 황금돼지 1돈(1명) 또는 돼지바 기프티콘(29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 15일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부 마리아 아포 한국지사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관광객 분들이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필리핀관광부는 2019년에도 필리핀 여행과 관련된 더욱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