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가 월간 독서평설 BIG 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지학사가 새 학기를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월간 독서평설 BIG SALE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1년 중 가장 큰 할인 폭인 32% 할인을 적용 받아 초등‧중학‧고교독서평설 1년 정기 구독을 8만9600원에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이벤트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독해력’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글을 빠르게 읽고 이해하며, 답을 찾아낼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단계별 독서 학습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독서·학습 월간지인 독서평설은 지학사와 분야별 필진이 함께 한다. 독서평설은 시기별‧단계별 필수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짜임새 있는 콘텐츠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입시 내공을 키우도록 돕는다.

초등독서평설은 국어, 사회, 과학, 수학 등 필수 교과 지식과 더불어 시사, 진로, 문화 등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는 자료를 다채롭고 재미있게 구성해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또한 매달 제공되는 독서 다이어리를 통해 스스로 독서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자기 주도 학습 능력도 키울 수 있다.

중학독서평설은 중학교 교육 과정에 정통한 지식 콘텐츠, 분야별 배경지식을 문학과 비문학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시해 수행 평가와 서술형 시험에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명문고 진학, 자유 학기제 설계 등 현 교육과정에서 중학생들이 알아야 할 내용들도 담고 있어 진로, 진학에 대한 가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고교독서평설은 인문, 예술, 사회, 과학, 기술 등의 읽기 자료를 통해 교과 기본 지식과 수능에 필요한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다양한 측면과 이슈를 살펴보고 사고하는 과정을 통해 통찰력도 기를 수 있다. 

월간 독서평설 BIG SALE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초등‧중학‧고교독서평설에 대한 소개는 독서평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