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레드스노윙 세트’ 2종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네네치킨이 ‘레드스노윙 세트’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스노윙 세트는 핫블링치킨과 스노윙치킨, 사이드 메뉴를 조합해 구성했으며, 네네치킨의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그룹명을 붙여 ‘레드스노윙 뉴이스트 W 세트’, ‘레드스노윙 세븐틴 세트’ 2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레드스노윙 뉴이스트 W 세트’와 ‘레드스노윙 세븐틴 세트’는 짜용소스와 크리미언 소스의 차이로 소비자들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레드스노윙 세트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네네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레드스노윙 세트 주문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면 뉴이스트 W와 세븐틴 사인 CD, 에어팟, VIP 시식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레드스노윙 세트는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와 SNS를 중심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짜용소스, 크리미언 소스를 한 세트로 묶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알맞은 제품으로만 구성했다”며 “네네치킨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 가는 기회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