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플라터너스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가 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는 ‘THE TENNIS COURT AT PM 2:00’로 모델 YAN(얀)과 함께 깔끔한 셋업 수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포인트를 준 도시적인 감성의 포멀룩부터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로 완성한 세련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ANOMALOUS’, ‘SUNSET VACAY’ 라는 두 가지 콘셉트에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의 뉴트로(NEW-TRO) 무드를 더해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셋업 수트나 간절기 아우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셔츠·티셔츠 등 이너 아이템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봄과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스타일링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플라터너스에서 전개하는 에드호크의 19 SS 시즌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등 오피셜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