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신학기 및 웨딩 시즌 앞두고 2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24일까지 신학기, 결혼 등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새로운 시작, 까사미아와 함께’라는 테마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부모, 아이 및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가구를 할인 판매는 물론, 가전 필수품 및 소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학기 새 출발 준비를 위한 학생 가구 패키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브라우니, 클로이, 노아, 앤디, 뮤즈 등 까사미아 인기 학생 가구 시리즈의 책상과 서랍장, 책장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아이의 연령 특성에 맞춰 방을 꾸밀 수 있는 ‘밀리 시리즈’의 책상과 책장, 서랍형 책장을 세트로 구매 시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 외 싱글 또는 슈퍼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은 ‘프레쉬’ 매트리스를 반값에,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혼수 필수 품목인 침대와 식탁도 패키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퀸(Q)·킹(K) 사이즈의 침대 구매 시 수작업 공법으로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드림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정가에서 40만원 할인 판매하며, 식탁 세트 구매 시 벤치형 의자를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구매 금액별로 결혼 준비 또는 신혼 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예비 신혼부부 맞춤형 사은품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5L 에어프라이어 ▷300만원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500만원 이상 구입 시 30만원 상당의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금 꼭 필요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활용도 높은 사은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까사미아 2월 행사와 함께 스마트한 신학기, 더 행복한 신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