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콤한 꿀도넛’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가 팔렸다고 밝혔다.

‘달콤한 꿀도넛’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10월 말에 선보인 제품으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지난해 10월에 첫 선을 보인 후 2019년 1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월 21일 출시한 ‘화이트 치즈볼’도 소셜미디어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이트 치즈볼’은 빵 속에 화이트 크림치즈를 담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따라 여러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내세운 가심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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