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가 오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비브라스(VIVLAS)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오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복드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브라스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매장 앞을 지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즉석에서 만든 돼지 모양의 솜사탕을 증정하고, 매장 방문 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는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립카드 미션이나 미니 마스크 체험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행운의 복주머니 뽑기’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복주머니 속 포춘쿠키의 내용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 2층에서는 비브라스의 다양한 색조 제품을 활용해 셀프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즉석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골드 호일 마스크’와 ‘MOTD틴트’ 등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손거울, 브러시 세트 등의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마스크팩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비브라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운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관광객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외국인들도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브랜드와 함께 새해 이벤트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