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22 금 11:22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스타필드, 밸런타인 시즌 맞아 ‘렛츠 러브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가 밸런타인 시즌 맞아 렛츠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스타필드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전 점에서 국내외 초콜릿과 디저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렛츠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점은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코코브루니, 킷캣, 페레로로쉐, 고디바 등 국내외 다양한 초콜릿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밸런타인데이 특별 행사장을 마련했다. 

코엑스몰은 2030 커플 고객을 위한 초콜릿+디저트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마카롱 브랜드 ‘감프롱’,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등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는 익살스러운 표정의 귀여운 몬스터 캐릭터 ‘스위트몬스터’와의 협업으로 ‘스타필드X스위트몬스터’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위트몬스터의 시그니처 상품인 팝콘아이스크림, 티 아포카토 등 다양한 디저트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캐릭터 팩을 판매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와 인형 뽑기 게임을 진행한다. 

초콜릿 대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뷰티 및 액세서리 상품도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기프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하남점에서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와 독일 만년필 필기구 브랜드 ‘라미’가 팝업스토어로 참여하고, 고양점에서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팝업스토어로 참여한다 

하남과 고양점에는 3M크기의 ‘하트 벌룬’으로 포토존을 마련하고, 위례점에는 3M 크기의 캐릭터 인형과 4M 크기의 대형 애드벌룬을 매장 정문 쪽에 구성해 볼거리, 즐길 거리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존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이용권도 받을 수 있는 ‘렛츠 러브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행사 기간 동안 실시한다. 

오는 13일에는 정하봉 소믈리에가 들려주는 ‘행복한 순간에는 와인이 필요하다’ 강연이 진행되고, 14일에는 문정재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BE MY VALENTINE’ 재즈 콘서트가, 15일에는 윤영미 아나운서의 ‘더 오래, 더 따스하게 사랑해주세요 사랑의 언어로!’ 라는 주제의 강연이 열린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상원 과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스타필드를 찾은 가족, 연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타필드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며, 달콤한 기억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