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독학학위제 전문 교육기관(이하 독학사) iMBC캠퍼스는 100% 환급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카카오미니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며 1차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7일, 2차 기간은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iMBC캠퍼스 독학사 상품 100% 환급패키지를 신규 수강하는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iMBC캠퍼스 100% 환급패키지는 독학사 단계인 1~4단계 과정과 2~4단계 과정 두 가지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iMBC캠퍼스의 대표 수강상품으로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조건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고 아쉽게 시험에 떨어진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환급 혹은 수강기간 무료연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생에게 증정하는 카카오미니C는 인공지능(AI) 스피커로 기존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던 카카오톡 메시지 전송, 음악 듣기, 정보검색과 더불어 택시 호출, 배달음식 주문 등의 생활 편의형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기존 100% 환급패키지 상품은 수강생들의 독학사 시험 불합격에 대한 심리적인 압박감을 줄이고 iMBC캠퍼스를 믿고 열심히 공부하는 수강생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한 수강상품으로 그 자체만으로도 수강생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크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생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MBC캠퍼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