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22 금 11:22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프리즘코리아, 32인치 대화면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 출시
프리즘코리아가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을 출시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프리즘코리아가 32인치 기반의 대화면의 UHD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를 출시한다. 

M320PU HDR은 기존 Full HD(1920x1080) 해상도에 비해 4배 넓어진 Ultra HD(3840x2160)  초고해상도로 4K 기반의 디테일한 게임화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VA패널, AMD FreeSync, 플리커프리, LOS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넓어진 작업 환경으로 D-SLR를 포함한 디지털 이미지 편집에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 유투브에서 4K 영상을 원본 소스 그대로 감상이 가능하다. 

M320PU HDR은 보다 현실적인 화면을 얻기 위해 4K 기반의 HDR을 탑재해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표현하고 디테일한 명암비를 통해 현실에 가까운 영상 및 이미지를 표현한다. 

이에 PlayStation 4 Pro, Xbox One, Nintendo Switch 등 외부 콘솔기기 및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매체에서 제공하는 HDR 콘텐츠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3000:1의 정적 명암비와 300cd/㎡의 높은 화면 밝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해 화면을 뚜렷하고 보다 선명하게 나타내며 10bit 컬러 표현이 가능해 원본 색상 그대로의 색감을 구현한다. 

sRGB는 150%, Adobe RGB는 102%로 광범위한 색 재현율로 보다 풍부한 색감의 화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영상 전문 색영역인 DCI-P3에 대해 105%에 달하는 색역을 지원 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0W출력의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여 별도의 스피커 추가 구매없이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M320PU HDR은 게이밍 모니터 답게 AMD FreeSync기술을 탑재해 이미지 Tearing 및 Stuttering을 제거하며 모든 프레임 비율에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의 중앙에 조준선을 표시해 주는 LOS기능이 내장돼 FPS장르의 게임에서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눈 건강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시력 저하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는 블루라이트와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장시간 플레이시에도 눈의 피로도를 줄여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김한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M320PU HDR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