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화보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올해 첫 봄 신상품으로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를 출시했다.

2014년 처음 선보인 ‘아치스텝(Arch Step)’은 밀레의 대표 스테디셀러 워킹화 시리즈다. 발바닥 중앙의 아치를 유연하게 살려 건강한 도보를 돕는 아치 지지력을 기본으로 착화감, 안전성, 디자인 등 전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을 매해 새롭게 론칭하고 있다.

신제품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는 강화된 투습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다목적 워킹화다. 신발 갑피에 360도 전 방향으로 투습이 이뤄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소재가 사용됐으며, 아웃솔에는 윈드써클(WINDCIRCLE)이 추가돼 공기가 원활하게 통한다. 발바닥에서 발생한 열과 습기가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통과하면 발 밑 부분에 삽입된 스페이서 층을 지나 측면 배출구를 통해 빠르게 배출되는 원리다.

또 일반 신발끈 대신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장착해 다이얼을 돌리면 개개인 발에 맞춰 밀착력을 높일 수 있고, 신발 끈풀림 사고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제품은 네이비·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밀레 용품기획부 송선근 부장은 “밀레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는 다양한 안전 요소에 탁월한 투습력으로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봄철 가벼운 걷기 운동부터 장거리 트레킹까지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