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이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에바종이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온천, 스파, 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춘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온천은 힐링 여행의 대명사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약 1시간 내외 거리에 위치한 자오시는 대만의 대표 온천 여행지다. 이곳은 국내에 잘 알려진 베이터우나 양명산과는 달리 대만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탄산나트륨 온천을 경험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자오시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서비스와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는 ‘저스트 슬립’ 브랜드의 온천 호텔인 ‘저스트 슬립 자오시’을 만날 수 있다. 일본식과 서양식으로 꾸며진 138개의 객실을 비롯해 야외 수영장,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공용 실내 온천탕은 물론 객실 내 욕실에서도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

저스트 슬립 자오시 바로 옆에는 2016년 오픈한 고급스러운 온천 호텔 웰스프링 바이 실크가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소도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유자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차분하고 아늑하게 꾸며진 외관과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객실 내 온천탕이 준비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에바종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 시 저스트 슬립 자오시는 65%, 웰스프링 바이 실크는 5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두 곳 모두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식 전문 레스토랑 Mihan 로브스터 석식 2인을 특별가에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 

에바종 에드몽 드 퐁뜨네 대표는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특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의 웰니스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