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여기어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여기어때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출시했다. 

여기어때의 ‘발렌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중소형호텔, 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오는 17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호텔을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마련하거나,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호텔을 소개하는 ‘호텔 로맨틱 패키지’도 연다. 와인이나 맥주, 초콜릿, 웰컴드링크, 특별 할인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이에 갈만한 호텔을 모았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밸런타인데이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올겨울 마지막 호캉스 특가’ 기획전도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하이캐슬리조트, 힐튼 경주, 리솜스파캐슬 덕산, 제주신라호텔을 포함해 전국 프리미엄 호텔 62곳을 최대 85% 저렴하게 내놨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한편, 오는 21일에는 호캉스 특가 기획전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할인 혜택을 잇는다. 서울과 경기, 강원,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호텔이 소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