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가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 쇼핑몰 솔루션을 무상 지원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NHN고도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기부스토어에 쇼핑몰 솔루션과 호스팅,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무상 지원한다.  

고도몰은 굿네이버스에 지난 2011년도부터 쇼핑몰 솔루션과 호스팅 서비스를 꾸준히 지원해왔다. 굿네이버스 온라인 나눔쇼핑몰인 기부스토어에 ‘고도몰5 pro’ 솔루션과 호스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여기에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추가 지원한다. 

기부스토어를 통해 소개되는 협동조합과 캠페인 후원 관련 상품들이 늘어남에 따라, 상품 이미지와 캠페인 상세 안내 등 대용량 이미지 저장 처리 장치의 필요성이 커졌다. 기부스토어는 안정적인 저장공간 확보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의 효율적인 처리로 쇼핑몰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된다.

가치 나눔 플랫폼으로 다양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이를 통해 창출된 수익금은 굿네이버스의 국내 및 해외 사업장에 기부하는 기부스토어는, 도움이 필요한 지구촌 아동들과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부스토어 관계자는 “NHN고도에서 쇼핑몰 솔루션 인프라를 무상으로 지원받아 운영의 부담을 덜었다”라며 “앞으로도 고도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이웃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