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니모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늘(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달달한 멤버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금번 멤버스 세일에서는 밸런타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색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는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는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와의 컬래버 제품인 ‘후르츠샷 촉촉 립 케어’는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는 스킨케어 제품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과 △더 블랙티 기초라인은 최대 50% 할인가가 적용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보습 효능을 2배로 올려주는 부스팅 제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기존 가격에서 1만5000원을 할인한 2만원에 판매한다.

또 간절기 필수 데일리 아이템인 ‘아임 핸드크림’과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이엑스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또는 체리 패턴의 러블리한 ‘키르시 담요’를 증정한다. 또 매장을 방문해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2019 황금돼지 스티커 마스크’,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 특별 제작된 ‘바이오이엑스 셀 펩타이드 4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