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한국후지제록스,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 참가 및 후원
사진 -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에 참가하고 후원했다.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은 월간인쇄계가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주최하고 한국과 동남아시아 내에서 인쇄, 출판 관련 인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 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디얼라이언스 사우스이스트 아시아 앤 코리아(Idealliance Southeast Asia & Korea)’가 주관했다. 

산학연계 행사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의 프로그램은 ‘아이디얼라이언스 사우스이스트 아시아 앤 코리아’와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라이어슨 대학교’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부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상업 인쇄, 출판, 패키징 인쇄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디자이너와 인쇄인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최신 글로벌 인쇄산업 트렌드와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보다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인쇄 관련 업계 종사자분께 최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빠르게 변하는 글로벌 디지털 인쇄산업 트렌드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좋은 밸류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