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코디네이츠가 에바 알머슨 아트 텀블러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코렐 코디네이츠가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과 손잡고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 ‘에바 알머슨 아트 텀블러’를 출시했다.

코렐 코디네이츠의 ‘에바 알머슨 아트 텀블러’는 행복을 그리는 작가로 알려진 에바 알머슨의 대표작을 담아 소장가치와 특별함을 더했다. 요

리를 준비하는 사랑스런 소녀의 모습을 그린 ‘아모르(amor)’와 달콤한 디저트가 주는 행복을 표현한 ‘코치네라(cocinera)’ 등 에바 알머슨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행복을 표현한 네 가지 작품을 담았다.

‘에바 알머슨 아트 텀블러’는 심플한 ‘빈(Bean)’과 일체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높인 ‘플립(Flip)’ 두 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인 ‘스테인레스 스틸 304’를 적용해 바깥면에 결로현상 없이 6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온 및 보냉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여닫기 쉬운 안전한 잠금장치로 구성된 원터치(One-touch) 뚜껑, 내용물이 새는 것을 막아 주는 진공 밀폐 마개, 음용구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렐 코디네이츠 프로덕트 매니저는 “최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소비자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우수한 소재와 기능을 지닌 코렐 코디네이츠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따스해지는 에바 알머슨의 대표작이 담긴 아트 텀블러로 매일 환경을 지킨다는 자부심과 함께 기분좋은 소확행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