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네파 키즈,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전속모델 발탁
사진 - ‘어썸하은’ 네파 화보컷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 모델로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을 발탁했다.

‘어썸나은’은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해 내는 키즈 크레에이터로 약 29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앞서 어썸나은은 지난 2018년 네파 키즈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계약을 체결해 자신만의 애슬레저룩을 소개하는 등 네파 키즈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 온 바 있다.

올해 SS 시즌부터는 어썸하은을 본격 네파 키즈의 대표 모델로 발탁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우선, 어썸하은과 함께한 실용적이면서 자유분방한 무드를 담고 있는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또 어썸하은이 함께하는 프로모션 및 팬들과 만나는 특별 이벤트 등을 기획해 네파 키즈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체험 기회 및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SNS시장이 성장하면서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 또한 날로 커지고 있다”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나하은 양의 이미지가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맞아 이번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어썸하은은 커버댄스 영상을 통해 인기를 끌며 영향력 있는 키즈 인플루언서로 평가 받고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