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스텔라 아르투아, 물 부족 국가 돕는 ‘멋진 한 잔’ 캠페인 진행
스텔라 아르투아가 물 부족 국가 돕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전 세계 물 부족 국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비영리기관 ‘Water.org’의 설립자이자 할리우드 스타인 맷 데이먼과 함께 ‘멋진 한 잔’이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오는 18일 맷 데이먼이 직접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국내에서 공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온라인을 통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전용잔 ‘챌리스(Chalice)’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Water.org에 기부, 식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에 지원할 예정이다

챌리스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고유의 풍미를 살려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전용 잔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캄보디아, 우간다, 브라질 3개 국의 아티스트가 참여,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식수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풀어냈다. 해당 전용잔은 3월 초부터 판매되며, 판매처는 2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5년부터 Water.org와 파트너십을 맺고 물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돕기 위한 ‘멋진 한 잔’ 캠페인을 펼쳐왔으며 2018년까지 스텔라 아르투아의 캠페인을 통해 챌리스 판매수익 2100만달러(한화 약 236억원)로 약 160만명에 이르는 인구를 지원했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