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티피링크, 이마트 전점 입점
티피링크가 이마트 전점에 입점했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무선공유기 전문 기업 티피링크 코리아가 이달부터 새롭게 이마트 전점에 입점했다.

기술 시장 분석 업체인 IDC의 통계에 따르면 티피링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8년 연속 세계 WLAN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제품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 입점한 제품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고성능 유무선 공유기, 스마트 홈 메쉬 와이파이 시스템, 무선 듀얼 밴드 기가비트 라우터, 무선 확장기, USB무선 랜카드, 스위치 허브 등 8종이며, 새로운 라입업 출시때마다 확장할 예정이다. 

티피링크 코리아는 파트너사인 씨제이에스를 통해 이마트 입점 기념으로 14일부터 Archer AC1200 유무선 기가 공유기 2000대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행사 제품인 Archer C50 PLUS는 고성능 칩셋으로 최대성능을 발휘하며 N타입 가정용보다 3배 빠른 속도인 1200Mbps 무선대역폭을 지원한다. 또한 모바일 어플 관리지원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스마트폰에서도 관리 가능하며 2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피링크 관계자는 “모바일 디바이스가 늘어날수록 쾌적한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성능을 위해서 빠른 트래픽 처리를 위한 퍼포먼스가 필요한 게 현실”이라며 “Archer C50 PLUS는 보급형 제품으로 AC 1200급 무선 성능을 가지고 있어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