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대림오토바이,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대림오토바이가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대림오토바이가 자사의 전기스쿠터 모델 재피를 다섯 달 동안 경험하고 홍보할 E-zero 서포터즈들과 함께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총 10명이 선발된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대림오토바이의 재피를 다섯 달 동안 직접 전기스쿠터를 타보고 본인이 경험한 다양한 내용들을 콘텐츠로 만들어 홍보하게 된다. 

재피를 타면서 느낀 전기스쿠터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자신의 다양한 경험담들을 온라인 콘텐츠로 만들어 대중과 공유하면서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진행한다. 

전국에서 선발된 10명의 재피 E-zero 서포터즈 중 수도권에 거주 중인 6명의 서포터즈들이 지난 12일 서울에서 모여 발대식이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는 대림자동차 담당자들이 직접 준비한 재피를 가지고 전기스쿠터에 대한 특징과 장점 및 재피 E-zero 서포터즈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자세한 답변을 전달해줬다.
  
이날 참가자들을 위해 대림오토바이 담당자들은 재피의 실물 모델을 직접 보여주며 재피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기능과 성능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또한 전기스쿠터의 미래와 가능성, 그리고 전기라는 패러다임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재 시장상황에서 대림오토바이가 어떤 전략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대림오토바이 담당자들을 통해 보조금, 등록, 보험등록, 제품수령 등 재피를 타기 위한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들에 대해 답변을 받고 모두 2월 중 자신의 앞으로 재피를 등록해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재피 E-zero 서포터즈로 선발된 총 10인의 인원들은 직장인부터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돼 있고 오토바이 라이딩 경력도 매우 다양해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나올 예정이다.

대림오토바이 관계자는 “이번 재피 E-zero 서포터즈 1기의 진행 상황과 반응에 따라 2기에는 더 많은 인원을 진행할 가능성도 있으며 혜택도 더욱 늘려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재피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