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오스크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키오스크코리아가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호텔페어 2019’에 참가해 호텔 인테리어와 공간디자인 및 광고미디어를 종합적으로 선보인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호텔 페어 2019’ 전시회에서 투명디스플레이를 주제로 호텔과 리조트 등 고급 숙박시설의 로비와 커피숍 레스토랑 등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무인 키오스크 등 프랜차이즈 업계에 공급하고 있는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함께 소개한다.
  
특히 LG전자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군을 시장에 공급해 온 키오스크코리아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투명 OLED’를 비롯해 88인치 스트레치, 86인치 스트레치까지 다양한 정보 제공용 디스플레이를 전시 중이다. 

또한 투명 LCD(ICE Series), 투명 LED(ICE Flex Series) 제품과, LED 전광판, 학교나 회의실용 전자칠판과 전자교탁, 플렉시블(flexible) LED 등 키오스크코리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공개하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호텔, 리조트 등 숙박 산업의 발전과 시장 변화에 따른 새로운 패러다임을제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산업 박람회인 호텔 페어 2019에 참가했다”며 “키오스크코리아가 개발 공급하는 다양한 미디어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호텔 시장 변화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