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3.22 금 17:3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GS fresh, 정월대보름 음식·액땜용 부적 선보여
사진 - GS fresh 삼색나물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GS fresh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대보름 음식과 액땜용 부적을 준비했다.

GS프레시에서는 고사리와 도라지, 취나물로 구성된 나물 3종류와 호두, 땅콩, 밤 등의 부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색나물 세트’와 ‘부럼 세트’를 오는 19일까지 판매한다. 

GS프레시는 정월대보름 음식을 준비하는데 손이 많이 가고 각각의 재료 구입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에서 착안해 워킹맘과 1인 가구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정월대보름 세트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GS프레시는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월대보름 홍진영 액땜용 부적 3종(액운퇴치·현금부자·모두돼지)’ 중 무작위로 1종을 선착순(총 3000장) 증정한다. 

또, 해당 쿠폰 뒷면에 추가로 3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GS프레시 전용 시크릿 할인쿠폰 3000원, 5000원 2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GS리테일 김주삼 EC마케팅팀장은 “정월대보름에 건강과 평안, 풍년을 기원하며 즐기던 삼색 나물과 부스럼 없는 한 해를 기원하며 먹던 부럼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GS프레시 상품으로 대보름을 즐겁게 보내시고 밝고 긍정적인 홍진영 부적으로 에너지를 듬뿍 받으셔서 모든 고객 분들이 2019년 한 해 액땜과 더불어 꽃길만 걸으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