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와인 4종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레뱅드매일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으로 4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뷰 빠쁘 루즈’와 ‘뷰 빠쁘 블랑’은 프랑스 테이블 와인 1위로 꼽히는 파리지앵의 데일리 레드, 화이트 와인이다. 프랑스 내 테이블 와인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지켜내며 자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뵈브 뒤 베르네 아이스’는 칠링을 하지 않고도 잔에 와인과 얼음을 함께 넣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스파클링 와인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아로마와 기포가 돋보이며 얼음을 넣어 마셔도 그 농도가 옅어지지 않는다. ‘뻬띠엉 드 리스텔’은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저도주로 산화 방지제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복숭아 향 스파클링 와인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가성비 뛰어난 와인의 홍수 속에서 보다 강점을 갖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자 많이 노력했다”며 “2017년 런칭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프랑스 국민와인 ‘로쉐 마제’에 이어 파리지앵의 데일리 와인 ‘뷰 빠쁘’를 선택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들과 함께 캐주얼하면서도 새로운 와인 선별에 많은 힘을 기울여 스파클링 와인 두 가지도 선보여드리니 큰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