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자인벤처스, 대리석 식탁&가죽 체어 세트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디자인벤처스가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 가구와 입주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직영점에서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종합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의 다양한 컬렉션과 덴마크 키즈 가구 ‘플렉사’, 벨기에 왕실이 선택한 로열 리빙 브랜드 ‘플라망’ 등 북유럽 수입 가구 3개 브랜드에서 모두 동시 실시한다.

주요 행사로는 백화점별 단독 제품을 한정 수량 선정해 35%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롯데 백화점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 부부 또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대리석 식탁과 가죽 체어 세트를, 현대 백화점은 분위기 있는 공간 연출을 위한 엘리제 식탁과 원목 체어 세트를 각각 35% 할인 판매한다. 롯데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 각각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특히, 종합 가구 디자인벤처스와 덴마크 키즈 가구 플렉사, 벨기에 왕실 인증을 받은 플라망까지 3개 브랜드가 동시에 특가 판매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벤처스는 전국에 위치한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해 직영점인 압구정점과 수원점에서 침실, 거실, 주방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최고급 수종인 오크, 메이플 하드우드로 만든 서랍 침대와 와이드 체스트, 책상 세트는 물론, 천연 소가죽으로 만든 소파까지 다양하다. ‘플렉사’와 ‘플라망’의 전 제품은 기본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싱글 침대 구매시 ‘플렉사’ 신제품인 사파리 벽시계를 무료로 증정하고, 신규 입주 고객이나 이사, 혼수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로 더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매장 별로 다르니 가까운 매장에 전화 또는 방문 확인이 필요하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결혼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종합 가구부터 키즈 가구, 북유럽 리빙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