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가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체 균형을 고려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는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참가할 수 있다. 프로그램 진행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 참가 신청일을 기준으로 28일간 진행된다.

참가 시작일과 종료일 현장에서 참가자의 체성분을 측정하며, 측정결과를 통해 개인전, 단체전 2개 부문에 걸쳐 각 3위를 선정해 시상을 진행한다. 심사기준은 대회 참가 전 체성분과 참가 후 체성분 측정결과를 분석, 체중 감소율과 체지방 감소율을 점수로 환산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이 있으며, 체중조절식품을 비롯하여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됐다.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무리한 체중감량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근육량 감소를 최소화하고 체지방을 줄이는 등 신체균형까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잡힌 몸매 관리와 체질 개선까지 동시에 다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