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가 맨유 홈 경기 직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콜러(Kohler)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홈 경기 직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맨유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기념한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콜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공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및 맨유 홈 경기 티켓(1명)과 맨유 폴로 셔츠-축구공 세트(2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수시로 공지되며, 1등은 이벤트 종료 이후 오는 3월 15일 별도 발표될 예정이다.

콜러 관계자는 “140년의 역사를 가진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구단 맨유와 파트너십을 맺고 양사의 가치를 드높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며 “콜러와 함께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