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어싱(earthing)을 통해 몸의 건강과 균형을 케어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 월드홈닥터의 어싱 침구류 브랜드 ‘닥터프렌드’가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동준을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5년전 타이틀곡 '미안해요'로 데뷔한 이동준은 최근 5집 ‘봉자야’를 발표하며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으로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였으며, 팬클럽을 중심으로 한 봉사클럽 ‘JBL’과 함께 ‘방실이 돕기 콘서트’, ‘요양원 재능기부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23일에는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캄보디아 학교 설립 및 고아원 돕기 자선 콘서트인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배우 이동준을 모델로 기용한 월드홈닥터의 어싱 침구 브랜드 닥터프렌드의 제품은 지구와의 접지(earthing)를 통해 체내의 양전류와 음전류의 균형을 균등하게 맞춰 건강한 생활을 돕는 제품이다.

컴퓨터, 핸드폰, 전기제품 등을 사용하면서 몸 안에 과다하게 늘어난 양전류는 인체에 활성산소를 발생시키고 염증이나 통증을 수반하게 된다. 이를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자연과의 소통을 위해 풀밭이나 호수, 공원 등을 직접 방문하는 것이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불가능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닥터프렌드는 어싱 기술을 통해 음전류를 공급하고 양전류를 해소 시키는 어싱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어싱닥터프렌드매트, 닥터프랜드 기능성침구, 어싱닥터패드, 어싱쿠션 등 총 5가지 제품군으로 이뤄진 닥터프랜드의 제품들은 어싱기술을 통한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제작됐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동선으로 짠 원단에 접지(Eatrhing)기술을 접목한 어싱선을 통해 몸에 과도한 정전기를 땅으로 유도한다. 또 지구 표면의 음전류를 몸 안으로 받아 들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와 실험, 특허를 통해 제조되고 있다.

월드홈닥터 관계자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동준씨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한층 단단해질 것으로 생각된다”며 “특히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재능기부와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준의 광고와 월드홈닥터의 어싱 제품 브랜드 닥터프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