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키즈가 신학기 맞이 어린이 덴탈클래스를 개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봄 신학기를 앞두고 ‘우리 아이를 위한 스마트 덴탈 솔루션,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덴탈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연세아이야기치과에서 유성훈 대표원장과 함께 만3~7세의 자녀를 동반한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자녀와의 양치전쟁으로 고민인 부모들을 위해 유년기 구강관리 중요성부터 올바른 양치습관, 어린이용 칫솔 선택 요령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유성훈 원장은 유치(젖니)는 영구치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치아임을 강조하면서 부모를 위한 자녀 구강 관리법을 소개했다. 또한 대부분의 아이들이 양치질에 적응하기 어려워 하므로, 아이가 양치에 흥미를 느끼게끔 유도할 수 있는 칫솔을 선택하도록 조언했다. 유성훈 원장은 사전에 작성한 문진표를 통해, 어린이 참가자들의 현재 구강 관리 상태와 평소 양치 습관을 점검하고, 일대일 맞춤 양치교육을 제공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필립스 매장에서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를 찾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자녀들의 양치질 거부에 대한 어려움을 크게 호소했다”며 “이 점에 착안해 부모들의 자녀 양치 고충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치과 전문의를 초청해 유년기 구강관리법을 공유하는 어린이 덴탈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