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3 금 16:48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이브자리, 신학기 틴·키즈 침구 제안
사진 - 이브자리 제공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이브자리가 신학기를 맞아 성장기 청소년과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틴·키즈 침구를 제안했다.

이브자리의 신학기 추천 제품은 이브자리 ‘스타트’와 ‘디노월드'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청소년과 어린아이들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100% 천연 면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이브자리 스타트는 면 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했다.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우수해 남학생 방이나 기숙사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라이트 그레이와 블루 컬러를 굵은 스트라이프로 초등학생부터 싱글족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매트 커버 세트 SS사이즈 기준 19만9000원이다.

이브자리 디노월드도 면 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해 세탁 전후 변화가 없는 견고한 내구성으로 자주 세탁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활용할 수 있다. 손그림처럼 표현한 다양한 종류의 공룡 패턴에 블루 컬러를 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매트 커버 세트 SS사이즈 기준 21만원이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신진대사가 활발하고 땀 배출이 많은 청소년과 어린아이 일수록 숙면을 위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천연 소재의 사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질환을 예방하는 이브자리 신학기 친환경 제품이 건강한 수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