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5 화 15:42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달콤커피, MWC2019에서 '로봇카페 비트2E' 선보여
사진 - 로봇카페 비트2E

[G밸리뉴스 홍종표 기자] 달콤커피가 MWC2019 전시회에서 로봇카페 ‘비트 2E(b;eat 2ndEvolution이하 비트)’를 선보인다. 

차세대 비트는 고도화된 AI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디스플레이 커뮤니케이션 기능, 고객인지 CCTV 기능 등 기존의 로봇카페에 비해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되어 새로운 서비스 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5G기술과 융합된 음성주문 및 AI기능, 고객을 향한 감정 교감 기능, 그리고 고객의 동선을 분석한 로봇카페의 인지 및 표현 등의 기능들과 함께 정교화된 로봇프로그래밍을 통해 개선된 속도로 개인 기호에 맞춘 음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되면서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MWC 기간동안 구글과 화웨이 부스 사이 공간에 설치 및 운영되면서 전세계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로봇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와 라떼, 자몽쥬스를 비롯 고객 니즈에 맞춰 제조한 47가지 음료를 만들어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달콤커피 지성원 대표는 “로봇카페 비트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춘 음료를 제공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커피서비스로 손색이 없다”며 “이번 MWC를 통해 해외바이어를 확보하고 비트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