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독학학위제 전문 교육기관(이하 독학사) iMBC캠퍼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100% 환급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카카오미니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됐으며 1차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7일, 2차 기간은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iMBC캠퍼스 독학사 상품 100% 환급패키지를 신규 수강하는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했으며 대상자는 동일하게 기간만 2주간 연장함으로서 보다 많은 수강생들이 혜택을 받도록 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 안에는 오는 2월 24일 예정돼 있는 독학사 1단계가 아니여도 2~4단계 패키지로 묶인 상품들도 있어 독학사를 고민하는 수강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iMBC캠퍼스 100% 환급패키지는 독학사 단계인 1~4단계 과정과 2~4단계 과정 두 가지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iMBC캠퍼스의 대표수강상품으로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조건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고 아쉽게 시험에 떨어진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환급 혹은 수강기간 무료연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생에게 증정하는 카카오미니C는 인공지능(AI) 스피커로 기존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던 카카오톡 메시지 전송, 음악 듣기, 정보검색 뿐 아니라 택시 호출, 배달음식 주문 등의 생활편의형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독학사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은 단계별로 각각 공부하는 학생들보다는 패키지를 통해 도움을 받는 수강생이 월등히 많으며 2019년도 독학사 준비를 고민하는 잠재적 수험생들을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2주간 연장하게 됐다”며 “독학사 1단계 시험에 불합격 또는 응시자체를 못했더라도 4단계 시험 전까지 학점은행, 자격증 등을 통해 35학점만 채우면 학사취득의 길은 아직 열려있다”고 전했다.

카카오미니C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MBC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