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리아서버호스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지난 2013년부터 2018년까지 6년 연속 랭키닷컴 IDC분야 1위를 달성했다. 랭키닷컴은 시장 내 위치를 분석할 때 가장 간편하고 명확하게 이용되는 지표로, 디지털 소비자의 기간별 이용패턴을 기준으로 분야별 순위를 선정하는 사이트다.

6년 연속 랭키닷컴 1위에 선정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호스팅은 물론 클라우드서버, 도메인, 기업 솔루션 등 인터넷 사업에 필요한 IT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E-Business 기업이다.

365일 24시간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와 17년 이상 축적된 엔지니어의 전문 기술, 그리고 고객의 문제를 끝까지 함께 해결하는 세심함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주 고객은 약 3만여명으로 서버 및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기업부터 유연한 개발 환경이 필요한 개발자, 홈페이지와 도메인이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 등 다양한 분포를 가지고 있다. 이처럼 여러 분야의 고객이 IT솔루션을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업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역할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이 6년 연속 랭키닷컴 IDC분야 1위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올해도 고객분들께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실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은 KS클라우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비롯하여 10G 백업 공간 무상 제공 및 로컬 백업 무료 기술 지원, Azure 파격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6년 연속 랭키닷컴 IDC분야 1위 선정, 5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클라우드산업발전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토탈 IT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