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2 목 17:43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
드림커뮤니케이션, 신작 웹툰 ‘신사의 은밀한 취향 시즌2’ 네이버 시리즈 연재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신사의 은밀한 취향 시즌2를 네이버 시리즈에 연재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인기 웹툰 제작 프로덕션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의 신작 ‘신사의 은밀한 취향 시즌2’가 네이버 시리즈에 연재를 시작했다.

‘신사의 은밀한 취향’은 뚱뚱한 것에 대한 콤플렉스를 지닌 주인공 ‘윤수지’와 모든 면에서 완벽한대기업 사장 ‘한정원’ 사이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섹시 코미디물로 시즌1 종료 후 6개월 만에 돌아온 신작 웹툰이다. 

신사의 은밀한 취향 시즌1 연재 당시 독특한 설정의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간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코믹하면서도 재치있게 풀어 국내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시즌1에서 여자주인공 윤수지와 남자주인공 한정원 사이의 밀고 당기는 스릴 넘치는 러브라인 전개를 다뤘다면, 시즌2에서는 둘 사이의 더 강화된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인공들의 로맨스 앞에 나타난 새로운 장애물과 갈등으로 향후 그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이어져 나갈지에 대한 독자의 궁금증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신사의 은밀한 취향은 국내외 독자들에게 큰사랑을 받던 작품이라 시즌1 연재가 종료되고 시즌2 연재 요청을 많이 받았다”며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을 위해 주인공 윤수지와 한정원 사이에 더 강렬한 로맨스를 준비했으니 두 사람에게 펼쳐질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의 ‘신사의 은밀한 취향 시즌2’는 네이버 시리즈 만화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기 웹툰 제작 프로덕션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웹툰, 게임, 매니지먼트 등 각 분야의 IP를 기반으로 적극적인 OSMU 사업을 진행 중이며, 웹툰 플랫폼 전문 기업 디엔씨미디어, 미스터블루 등과 함께 국내외 웹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