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맞춤형 휴식 및 케어를 위한 안마의자를 선보이고 있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비욘드릴렉스’가 세계내추럴보디빌딩협회(World Natural Bodybuilding Federation, 이하 ’WNBF’) 한국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내추럴홍 휘트니스 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1990년대 시작돼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내츄럴 바디빌딩을 지향하는 WNBF 한국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홍장래 대표는 20년 이상의 보디빌딩을 통해 각종 대회 수상과 함께 건강한 운동을 위한 확고한 지론을 가지고 내추럴홍 휘트니스 센터를 거여동에서 운영하고 있다.

홍장래 대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내츄럴과 로이더(약물을 투여하는 보디빌러), ‘약투’ 논란을 사전에 차단하는 ‘WNBF’ 한국대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18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대회는 엄격한 폴리그라프검사(일명 거짓말탐지기검사)와 WADA방식에 의한 소변검사(Urine Test)를 통해 약물투여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선수의 참가만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회다.

사진 - SB미디어 제공

금번 내추럴홍 휘트니스와 MOU를 진행한 안마의자 브랜드 비욘드릴렉스는 15년 이상 안마의자와 부분안마기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과 제품 생산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회사다. 2005년 ‘릴렉스테크’라는 회사명으로 시작해 현재의 ‘비욘드릴렉스’에 이르기까지 힐링의 가치를 담은 안마의자 생산을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의학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센터에 입점한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 ‘R7’은 잘못된 자세로 오랜 시간 일하는 현대인들의 거북목 증상과 척추 이상 증상을 3D 입체 안마 기술을 이용한 두드림이나 자극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 고통을 완화하고 피로감을 줄여주는 안마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로 움직이며 입체적인 안마를 진행하기 때문에 마치 사람이 안마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파악해 체형을 인식하고 제로 G 포지션 기능을 통해 무게를 분산하는 최적의 각도를 지원한다.

비욘드릴렉스 관계자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운동과 힐링케어를 통한 휴식을 제공하는 비욘드릴렉스의 안마의자가 만난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을 지키고 효과적인 휴식을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 기술 개발과 제휴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욘드릴렉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