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16 금 15:18
상단여백
HOME 행사 축제
네시픽, ‘쎈님 김수미와 함께하는 뷰티 토크쇼’ 개최쎈님과 함께하는 네시픽 ‘욕나오게 좋은 욕쿠션’
롯데월드타워점 롯데시네마에서 쎈님(a.k.a 김수미)과 함께하는 뷰티 토크쇼가 개최됐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에이빌코리아의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지난 23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롯데시네마에서 ‘쎈님(a.k.a 김수미)과 함께하는 뷰티 토크쇼’를 개최했다. 

뷰티 토크쇼에는 사회자로 MC 박슬기가 진행했으며, 네시픽 모델의 쎈님으로 불리는 배우 김수미가 참여해 최근 출시한 ‘욕나오게 좋은 욕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관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토크쇼에는 쎈님 김수미가 무엇을 먹어야 피부가 좋아지는지에 관한 ‘뷰티 레시피’,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뷰티크리에이터 변신’ ‘입장권 추첨’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했다.

뷰티 레시피 시간에서 김수미는 “만성 변비와 평소 화장이 잘 받지 않는다면 먹는 것 때문”이라며 “요즘 자기관리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미세먼지 등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피부를 지키려면 음식을 하루 세끼 잘 챙겨먹어야 하고, 특히 피부 수분감을 위해 오이를 먹는게 좋다”고 밝혔다.

이어 ‘쎈님의 사이다 같은 피부 고민상담’에서는 평소 피부에 관해 고민이 있었던 사연을 소개하고 해결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참가자중 실제로 기미와 잡티 피부고민을 토로한 지원자가 무대로 내려와 김수미로부터  직접 네시픽 제품을 이용해 피부에 부담이 가지 않는 수정 화장을 받았다. 두꺼운 화장을 지운 후 네시픽의 세럼을 조금만 덜어 바른 뒤, 네시픽 프레쉬 허브 오리진 팩트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했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이 토크쇼에 방문해 커버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 쎈님 김수미가 수정하면 좋을 점 등의 정보를 공유했다.

마지막으로 럭키드로우 입장권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1인 2매과 트러블 케어 레시피, 화이트닝 레시피, 쌍욕세트, 커플세트 등 6명에게는 네시픽 제품을 제공했다.

네시픽 모델 쎈님 김수미는 “사실 30대부터 화장품은 주로 수입 제품을 꾸준히 써오며 피부를 관리했다”며 “그러나 이제는 국내 화장품이 수입 제품 보다 더욱 좋은 것 같고, 특히 네시픽은 기초 화장품 세럼, 토너, 에센스부터 메이크업 프레쉬 허브 오리진 커버 쿠션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행사 이후에는 참가자들에 한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