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7 월 17:21
상단여백
HOME 행사 전시·박람
한국만화박물관, 3.1운동 10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만화박물관이 3.1운동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대형 만화벽화를 공개하고 영화 ‘동주’의 무료 관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3.1운동의 감동을 만화로 재해석한 대형 만화벽화가 오는 3월 1일 박물관 외벽에 공개된다. 박물관은 지난 2월 3일부터 관람객들의 캐리커처를 수집하며 ‘다시 외치는 대한민국 만세운동’을 주제로 김구, 유관순 등 항일운동을 대표하는 역사적 인물들과 관람객들의 만세 현장을 대형 만화벽화로 담아냈다.

또한 3월 1일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1919년 3.1운동 당시 의상을 입은 코스튬 플레이어와 사진을 찍는 포토존이 박물관 곳곳에서 운영되며 1층 체험마당에서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태극기 만들기 체험교육이 무료로 진행된다.

박물관 로비에서는 만화벽화를 제작한 작가가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박물관 관람권 소지자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캐리커처 대상을 추첨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후 3시 박물관 1층 상영관에서는 일제강점기 ‘윤동주’ 시인의 삶을 그린 영화 ‘동주’를 무료로 상영한다. 한국만화박물관 페이스북에서 무료 관람자를 모집하고 있다.

박물관 관람 및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할 수 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