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2 수 15:15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필립스코리아, 6000 시리즈 면도기 CJ 오쇼핑 공개
사진 - 필립스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3월 2일 CJ 오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필립스 6000 시리즈 면도기’를 출시한다.

기존 필립스 면도기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6000 시리즈는 CJ 오쇼핑 단독 모델로서, 당일 오후 08시 30분부터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필립스는 이를 기념해 방송 중 6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000 시리즈는 필립스 면도기 최초의 짝수 시리즈로서, 기존 5000 시리즈의 빠르고 강력한 절삭력과 함께 7000 시리즈를 통해 인정 받은 피부 보호 기술을 결합해 탄생했다.

특히, 6000 시리즈에 탑재된 ‘멀티 밀착 커팅 시스템’은 압도적인 밀착 면도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일반 성인 머리카락의 1/2 굵기 수준으로 얇아진 면도망은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시켰으며, 선과 점 모양의 투웨이컷 면도망 구조를 통해 어떤 길이의 수염도 깔끔하고 완벽하게 제거한다. 

여기에 첫 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 올리고 두 번째 날이 밀착 커팅하는 필립스만의 ‘리프트 & 컷 시스템’과 함께 더욱 날카로워진 면도날을 통해 절삭력을 한층 높였다. 

스마트 기술들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초당 125번 사용자의 수염을 파악해 수염 밀도에 따라 자동으로 커팅 스피드를 조절, 완벽한 맞춤 면도를 제공한다. 

필립스 면도기가 자랑하는 피부 보호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6000 시리즈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스킨 가드 모드’는 버튼 터치 한번으로 모드를 변환, 커팅 스피드 조절이 가능해 더욱 매끄러운 면도를 가능케 했다. 여기에 표면을 특수 코팅한 컴포트링을 통해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세척 디바이스 ‘스마트클린’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디바이스에 면도기를 거치해두는 것 만으로 세척은 물론 충전, 윤활, 알코올-프리 포뮬라 등 4가지 기능을 진행, 완벽한 위생 관리는 물론 제품력 유지를 돕는다.

‘스마트 클릭 기능’을 통해 토탈 맨 그루밍 또한 돕는다. 코털 트리머와 프리시젼 트리머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수염 라인 및 구레나룻 정리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얼굴 곡선과 목, 턱선에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5방향 3D 액션 헤드’, 면도 중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함으로써 언제나 새 것 같이 유지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 등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혁신 기술도 더했다. 

또한 ‘IPX7 완전방수 등급’으로 습식 면도는 물론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 가능하며,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청소 필요 표시, 헤드 교체 필요 표시, 여행용 잠금 표시, 충전 표시, 배터리 잔량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32만9000원으로 CJ 오쇼핑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면도기 본체, 스마트클린, 세척 카트리지, 스마트클릭 코털 트리머, 스마트클릭 트리머, 보호캡, 충전어댑터로 구성돼 있다.

필립스 6000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