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봉 경기도의원,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이영봉 경기도의원,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 개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2.2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경기도의회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 의원이 27일 오후 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이 의원의 지역구인 의정부2동, 호원1·2동 단체장을 비롯해 문석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갑) 상임부위원장,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최경자 도의원, 권재형 도의원, 박태희 도의원, 오범구 시의원, 김정겸 시의원, 김영숙 시의원, 최정희 시의원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의정보고회는 딱딱한 분위기를 피하고자 미리 준비한 동영상과 프리젠테이션으로 그간 이 의원의 주요 의정활동 내용으로 6.13지방선거 결과, 의정활동, 지역현안사업(민원), 2019년 의정활동 계획안을 설명했다.

특히 지역현안사업으로 ▶가칭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지역내 초등학교 사계절학습권보장을 위한 체육관건립 ▶학교소규모 협력 환경개선사업 ▶복지생태계사업 ▶특별조정교부금 사업 ▶의정부시 현안 사업 ▶경기도 주요 정책 중심의 사업보고와 지역 예산내역 확보와 성과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이 의원은 1350만 경기도민과 44만 의정부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할 것을 약속하며 지역주민과 양방향의 소통을 위해 1년에 1회 이상 의정보고회를 개최해 지역의 현안사업과 민원처리에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지역주민에게 감사에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